곰신읻데요 너무힘들어요 ㅍ 기다리는거 신경안쓰고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곰신읻데요 너무힘들어요 ㅍ 기다리는거 신경안쓰고살아서 괜찮았는데 룸메도 곰신인데 매일 밤마다 전화하고 잘 챙겨주고 하는거같은데 비교되네오 ㅠ 제남친은 뭘해달라고 이야기해야 해주는 편이에요 ㅠ저는 막 찾아서 뭐해주려고 하고 어디놀러가자 이런식으로 찾아보고 하는데 매일 게임영상이나 노래듣고 동기엿던 사람들하고 페메하고..제 페메는 7분 길게는 30분뒤에 답장하고.. 전화도 귀찮은건지.. 힘들어보이긴 하는데 말들어보면 티비보면서 쉬고 동기랑 라면먹으러가고 하는데.. 서운하다고 이야기 했더니 자꾸 미안하다고만 하는데 뭘이야기해야할지모르겠어요 말해도 잘 안바뀌는거같아요 ㅜ 사랑하냐고 물으면 그렇다고하는데.. 요즘 제가 힘들어서 투정부리고 막 전화받을때마다 시무룩해있고 그래서 남자친구가 지친것도있는거같은데.. 오늘 또 싸웠어요 ㅠㅠㅠㅠㅠㅠ 요즘 넘힘들어요 ㅜ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gainll
· 9년 전
저는 꽃신신엇엇어요 전남친이야긴데 그때 당시 전남친이랑 같은부대인 곰신애랑 우연히 알게되서 한번씩 연락했는데 걔 남친은 매번 전화오고 제남친은 바쁘다고 전화도 잘못해서 비교됫어요 저도 매번 해달라고 해야지만 해줫어요 저는 매번 뭘하면 좋은지 찾고 커플룩찾고그랫는데 나처럼 못해줘서 서운하더라구여 말해도 잘못고치고 주말엔 피곤하다고 자기도하고요 전화오면 서운한맘에 투덜거리고 그랫는데 그게 진짜 힘든거같더라구요 기쁜맘으로 전화하러 왓는데 짜증내니 전화할때마다 무섭다고.. 바쁘다고 하니까 그냥 바쁘구나 하면 되는데 잘안되죠ㅠㅠ 결론은 남자들은 다 비슷한거같아요 비교하면 끝도 없구요 한번씩 컴퓨터하는데 그때라도 하고픈거해야죠ㅠㅠ 부대마다 상황이 다르니 그룸메분은 쫌 한가하구나 하고 비교하지말고 이쁜 기다림하셔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anda
· 9년 전
@bgainll 글쓴 사람은 아니지만, 전역하고나서도 잘 만나고있나요혹시..? 더 잘해주나요 남친분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
bgainll
· 9년 전
@beranda 솔직히 제가 질려서 헤어졌엇어요 잘해줫는지는 모르겟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gainll ㅠㅠ감사합니다 근데오늘 화를 많이내고 그래서 그런지 연락이안왔네요 ㅠㅠㅠㅠㅠ많이 힘들게했나봐요..ㅜㅜ 좀 위태위태한거같은데 ..ㅜ 질려서 헤어지신건 남친분께서 계속 안변하고 그래서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