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저는 이렇게 살기가 싫은거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nw1117
·9년 전
왜....저는 이렇게 살기가 싫은거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d1212
· 9년 전
힘내세요! 저도 살기가 싫을때가 있는데 그래도 희망을 갖고 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