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있어요 못생겼음 못생긴친구랑노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oeoebfhf
·9년 전
궁금한게있어요 못생겼음 못생긴친구랑노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jihyun
· 9년 전
그럴수없죠 전 못생겼다는거와 평범 예쁨의 기준을모르겠어요 사람마다 보는눈이다른데다가 누가봐도 예쁜얼굴인데 성격으로 더럽혀졌다던가 조금 덜매력적인 얼굴이어도 그걸 다덮을만큼의 좋은인성이라던가....그냥 다 어우러져 사는거죠 뭐 그런게 어디있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wola
· 9년 전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는 사람들끼리 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