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죽고싶다는 글이 많네요 죽을 용기로 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오늘따라 죽고싶다는 글이 많네요 죽을 용기로 살라는 ***가 있는데 그렇게 살기 싫어서 죽는 거니까 저는 응원도 반대도 안 합니다 저도 죽으려고 한 적 있고 시도도 했는데(감전사) 재수좋게 살아서 살다보니 또 좋은 일도 많이 생기더라구요. 죽으려고 시도한 것 후회는 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살아있는 게 나쁘지도 않네요 결정은 본인들의 몫이지만 그래도 뭔가 연락할 방법이 있으면 잘 들어 드릴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