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대교에서 자살하려다가 실패하면 경찰서 가잖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마포대교에서 자살하려다가 실패하면 경찰서 가잖아요, 그때 경찰서 갔다는 줄 그이나요? 만약 실패 혹은 성공 했을때 기사화 될 확률 높나요? 여기에 너무 힘든 분들 많으신 것 같은데 저랑 같이 마포대교 가실 분 없나요. 부산 사니까 서울까지 올라가려면 4시간쯤 걸리고 지하철 이동하면 총 5시간쯤 걸려서 저녁에야 도착할것같습니다. 마음 가는 분 계시면 메일이나 카톡디 남겨주세요. 전화번호 드리겠습니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mond
· 9년 전
자살은 정말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실패하기힘들어요 그정도 높이에서 떨어지면 콘크리트에 떨어지는 것과 비슷한 충격량이 전해집니다. 그리고 기사화는 안 돼요 하도 많이 죽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344
· 9년 전
자살안하시면 안되요...?저는 당신이 누군지 모르고 어떤 힘든 일이 있는지도 모르지만 죽는다면 너무 슬프고 마음이 아플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stadiola
· 9년 전
마포대교다녀온사람입니다 벌금물어요... 벌금안내는방법은 각서쓰고생명존중프로그램추천해주는거 들으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