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죽고싶단 생각을 많이 해왔고 자해도 계속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1206
·9년 전
지금까지 죽고싶단 생각을 많이 해왔고 자해도 계속해봤습니다 내가 지금 관심받고싶어서 이러는건가 생각도 듭니다 아까 엄마가 제 앞에서 울으셨습니다 자기도 힘들고 자살하고싶은건 자기라고 방금도 집에서 떨어질까 창문위에 앉아 한참을 앉아있었지만 무서워서 결국 내려왔습니다 겁쟁이같아서 울고 인터넷에서 다른거 찾아봤습니다 아무도 제맘을 몰라주고.. 내가 예민해서 조금만 불편해도 자살생각하는걸까요? 저 관종인가요..아무나 진짜 아무나 저좀 보듬어주면 좋을텐데 아무도 그러지 않더군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344
· 9년 전
관종아니에요 누구나 힘들수 있고 힘들면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생각을 가질수도 있죠...이해해요 힘들면 다 그래요 저라도 괜찮으면 보듬어드리고싶어요 자살생각못하게..ㅜㅜ자살하면 행복한 순간이 와도 느낄수 없자나요...그리고 행복했던 일도 잊어버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