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내 인생의 반배정은 다 이렇게 ***같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떻게 내 인생의 반배정은 다 이렇게 ***같지? 정말로 살면서 반배정 받았을 때 아는 애가 4명 이상인 적이 없어요; 나랑 떨어진 친한 친구들은 자기들끼리 열명씩 같은 반 붙던데 (다른 반 됐어도 항상 불러주는 건 고맙지만) 이쯤이면 초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학교에서 짜고치고 나 ***이는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aa14
· 9년 전
저는 같은 반 이었던 애가 1명인 적도 있어요ㅠ 같이 힘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coo
· 9년 전
후앵 저도요ㅜㅜ 네명씩 다니고 과에 세반밖에 없었는데 그 세명은 같은 반이고 저 혼자 다른 반 됐었어요 게다가 제 반 애들은 친해져도 모두 다 짝 있고 짝수니 짝지을 때 빠져줘야할 거 같고 여러므로 괜히 서럽더라구요 좋았던 적이 있나 뭔 모든일에 운도 지지리 없어서 슬프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