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해요. 이렇게 힘들 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그냥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해요. 이렇게 힘들 때 옆에 있어줄 사람이 없어서 슬프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kita
· 9년 전
힘든 일 있으면 제게 기대서 털어놓아주세요, 언제든 옆에서 지켜보고 있을게요. 필요하다면 위로든, 가만히 듣고만 있든 해 드릴게요. 혼자 힘으로 못 하는 일이 생겼을땐 다른 사람에게 기대셔도 좋아요, 아무도 뭐라 안 그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