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아직은 남자만 법적으로 군대를 가잖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리나라는 아직은 남자만 법적으로 군대를 가잖아요? 그런데 전 법적 의무는 없는 여자입니다. 하지만 저도 커서 군대를 가고싶습니다. 직업군인이 되고싶은건 아니고 저도 국방의 의무를 지고싶어요. 군대 다녀오면 후에 전쟁났을시에 저도 나가야하잖아요? 전 참전하고싶습니다... 어쨌든 저도 제가 무슨말을 하고싶은진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 여잔데 군대 다녀오신분 계십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zim
· 9년 전
군대에 가서 나라를 지키고 싶은 마음은 좋은데 대한민국 여군 *** 성희롱문제 심각해요...여자보고 국방의 의무를 지라고하면서도 여군을 정식군인으로 보는 의식은 제대로 정착하지 않아서요 제가 군에 있을때 보고 느낀거고 그래서 여동생 여군지원한다는거 반대했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zim
· 9년 전
여성=정식 군인으로 보기 보단 성적대상화 된 분위기 만연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ntastic
· 9년 전
대학때 알티지원할 수 있어요. 2학년까지 두번 지원가능할거예요. 심사하는것도 있구요. 근데 남자들처럼 군기가 세진 않고.. 좀 설렁설렁한다고들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