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 싫어 그런데 죽는것도 싫다? 아예 처음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살기 싫어 그런데 죽는것도 싫다? 아예 처음부터 안 태어났더라면.. 이런 생각 안 했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bal18
· 9년 전
죽은 후는 아무도 모르기에 겁나지 않으나, 죽는 순간,떨어지는 순간,떨어진 직후가 무서워 못죽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1206
· 9년 전
처음부터 안 태어났더라면 이라는 생각을 얼마나 많이 해봤는데요...말이 너무 공감가네요 살기싫은데 죽기는싫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ny0128
· 9년 전
그 모든것의 원인은 지금 현재 행복하지않아서 일꺼에요 평소에 나는 뭘해야 행복했는지 노트에 적어보시고 하나하나씩 해보세요 사소한거라도 상관없어요 죽고싶은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그 이유에만 매달리지않기를 당신은 소중한사람이에요 괜히 그 이유때문에 고통속에 살필욘없어요 휘말리지말고 자신을 더더더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