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관계 친구 3명이서 다니는데 싸웠어요. 아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구 3명이서 다니는데 싸웠어요. 아무리 사과를해도 안 받아주네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넘 괴롭고 학교가기가 싫어요. 그 아이들이 제 사과를 받아주고 다시 잘 지낼 방법은 없을까요? 진짜 넘 괴로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en9104
· 9년 전
톡으로 먼저 얘기를 해보세요. 서로 속상한걸 말하고 정말 미안하다고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