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 연속으로 데이트 폭력을 겪었다면 나한테도 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두번 연속으로 데이트 폭력을 겪었다면 나한테도 문제가 있는걸까요? 심지어 둘 다 내가 먼저 다가갔는데.. 딱히 나쁜남자 좋아하지도 않고 그럴줄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사람이 완전히 변하더라구요 내가 ***같이 받아줘서 당한건지 운이 나빠서 두번이나 걸린건지 남자 보면 갑자기 기분이 훅 나빴다가도 좋은남자를 만나서 내가 운이 안좋았을 뿐이라고 생각하고 싶기도 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ual
· 9년 전
문제있으면 데이트폭력을 당해도되는건가요? ? 때린사람이 문제있고 ***거지 쓰니님 잘못 아니에요 운이 나빴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는 그럴일 절대 없을꺼에요 꼭 좋은사람 만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