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저한테 욕 좀 해주세요 나가 죽어버리라고 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want7
·9년 전
제발 저한테 욕 좀 해주세요 나가 죽어버리라고 왜이렇게 세상에 미련이 남아서 죽지도 못하고 ***처럼 살고 있을까요 누가 저 좀 죽여주세요 너무 힘들어요 무서워요 죽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co8296
· 9년 전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sdot0
· 9년 전
꼭 제가 쓴 것 같아서 더 감정이입이 되고 마음이 아파요. 저도 매일 눈감으면서 누가 저좀죽여주세요를 수십번말하고 내일아침 눈뜨지않기를 간절히 기도했어요. 근데.. 죽지말아요. 당신은 정말 소중한 존재에요. 안 봐도 알 수 있어요. 당신이 살아있음으로 오늘 하루를 무사히 웃으면서 보내는 사람들이 분명히 있을거에요. 무엇보다 당신 자신이 본인을 더 아껴주었으면 좋겠어요. 자꾸 자책하고 자기자신을 싫어하다보면 너무 힘들잖아요. 숨쉬고 살아있다는 사실이 너무증오스럽고 고통스러워지잖아요. 이왕 살아가고 있고 소중한 사람으로 존재하는 당신이 더 행복하게 살아있어 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