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모르겠다 *** 거 같은 짓거리 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anparksw
·9년 전
아무것도 모르겠다 *** 거 같은 짓거리 하고 *** 거 같은 생각하고 *** 거 같이 살 때도 많으면서도 그냥 필요할 때는 정상인은 척도 제법 한다 글쎄 정상인데 *** 척을 하는건지 미쳤는데 정상인 척을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어느쪽이던 그리 긍정적인 인물은 아니겠구나 라니 정상인데 *** 척을 할리가 없잖아 그냥 ***거지 내가 미쳐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자존심 때문인지 아니면 내가 정상인 척을 잘해서 나도 헷갈리는 건지 나는 내가 정상인데 *** 척을 하고 있는 거라고 믿을 때가 종종 있는 거 같다 정상인데 *** 척을 하는 얼간이가 있을 리 없잖아 *** 척을 하는 거라면 혼자 있을 때 *** 짓을 할 이유도 없고 역시 난 미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