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에서 만난사람이지만....여기서 만난사람이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카톡에서 만난사람이지만....여기서 만난사람이지만....누구보다 소중했던분들...버림받았다는 기분이..나무 크게 느껴지네요..최근에 언니두분이..돌아와주시긴했지만..한참동안은 또..프사만 바뀌고..그러겠죠..그래도 돌아와주셔서..이제 안오는분들..잊어야되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