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만나기가 너무싫어요. 대화하게되면 있지도않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ustard1
·9년 전
사람만나기가 너무싫어요. 대화하게되면 있지도않은 나를 만들어내서 나를 속이게되요. 그럴때마다 그냥 어디 구석에 처박혀서 핸드폰만 하고싶고...내존재를 잊어버리고싶고..살이유도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