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샌 그냥 미쳐버리고 싶을정도로 우울하고 의욕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ustard1
·9년 전
요샌 그냥 미쳐버리고 싶을정도로 우울하고 의욕이 없어요. 그냥 ***척해서 독방들어가서 혼자있고싶고...살기도싫고..친구랑 같이있어도 외롭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wola
· 9년 전
저도요... 요새는 친구랑 있는게 오히려 스트레스에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stard1 (글쓴이)
· 9년 전
친구랑 대화할때가 제일 힘들더군요. 저랑 관심사가 달라서 친구랑 대화하려면 미리 친구의 관심사에대해서 공부해가야 말이 통하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wola
· 9년 전
이런ㅠ 전 그런 친구랑 대화하면서 그 분야를 배우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계속 그러다보니 관심이 없을 때까지 친구가 자기 관심사를 가르치려 들어서 힘들었어요... 저같은 경우는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