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와서 글들을 보고 있노라니 참 아픈 사람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llycube
·9년 전
이곳에 와서 글들을 보고 있노라니 참 아픈 사람들이 많구나.. 나는 별거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동생이 엇나가고 반항을 하는 일을 겪으니 그러한 상황의 아이들을 더욱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고 보듬어 주고 싶은 밤이다. 내가 좀더 나은 사람이 되어서, 가족의 평화도 일구어내고 싶고 연애도 잘하고 싶으며.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만한 사람이 되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