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렁이라 방심하면 자꾸 안경 깔아뭉갠다.. 맨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uau
·9년 전
덜렁이라 방심하면 자꾸 안경 깔아뭉갠다.. 맨날 안경다리 휜다.. 자꾸 고쳐서 어느날 뚝뿌러진다 매의 눈이였는데.. 그래서 초딩때 깝치고 댕겼는데 다보인다고 눈좋을때 조심할껄 방심은 오래전에 했구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