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 많아서.. 정주기 무섭네 이제 친해지기도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ward
·9년 전
정이 많아서.. 정주기 무섭네 이제 친해지기도전에 언제버려지려나 란 생각하고있으니 말이다.. 정주는순간 그사람은 내가알던사람이 아니게되는 경우를 많이봐왔으니.. 더더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 9년 전
맞아요 모든 사람이 저를 손가락질 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 그 사람이 나를 쳐다보기만 해도 '어 쟤는 여기 왜 있어.' 이렇게 속삭이는 것 같은 기분. 전에도 저의 ***맞은 성격과 정신적 특성 탓에 학창 시절 친한 친구들을 모조리 잃고 학기말에 왕따가 되어 학교도 못나가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뒤에서 친구들이 제 욕하는 것도 제일 친한 친구를 통해 전해 듣고. 과거의 경험 때문에 현재 사람을 만나도 똑같이 버려질까 두려운 마음이 계속 있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ward (글쓴이)
· 9년 전
@gureum 저만그런게아니였네요..ㅎㅎ 한편으론씁쓸한그런게남아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