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빵이 먹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문어빵이 먹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gh6214
· 9년 전
아아 ㅜ 저는 타코야끼 먹고싶어요 ㅜㅅ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gh6214 얼음 동동 띄운 콜라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으악 저 폰트로 적으니 왕눈이 개구리가 되어버렸다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lycube
· 9년 전
저는 바나나빵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llycube 이야 좋죠!! 겨울이 오면 바나나빵부터♡
커피콩_레벨_아이콘
ttksdy4057
· 9년 전
다꼬야끼 맛있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fuse
· 9년 전
오늘 시내가서 타코야끼 먹고왓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tksdy4057 사랑이죠:-D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onfuse 헉 부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tksdy4057
· 9년 전
갑자기 먹고싶네요 아주 맵게요 얼음 뛰운 콜라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