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하고싶다 내 마음을 주고 싶고 그 사람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랑이 하고싶다 내 마음을 주고 싶고 그 사람의 마음을 받고 싶다 어떻게 다가가야 하지? 뭐라고 말을 붙여봐야 하지? 며칠째 보이지 않아 궁금하고 걱정되면서도 애써 외면하고 잊으려고 하는 나도 참 멍청하다 다시 만나도 그저 바라보는것 밖에 하지 못할텐데 요즘 부쩍 외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lycube
· 9년 전
안녕 잘지냈니 생각을 실행으로! 이렇게 후회하는것보다 낫겠죠?^^ 나중이 되어 지난날을 생각해보면 우리는 그때의 선택에 따라 다른 일들이 일어날수도있었겠다 생각해요. 저도 친구한테 먼저 다가갔으면 어땠을까싶기도 하고. 기회가 있고 현재일 때 잡아보시는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