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사라졌으면. 아무런 힘도 없고,잘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hespian
·9년 전
그냥 내가 사라졌으면. 아무런 힘도 없고,잘하는거 하나 없고, 내가 살아온 인생이 진짜 막장드라마보다 훨씬 ***인생 이더라. 그냥 죽으면 될텐데. 죽는거마저도 두려워. 그냥 다음날에 사라졌으면. 내 존재따위 없어진다면. 조금이나마 행복할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