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건 다 내 잘못이야 잊힐줄만 알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joinke
·9년 전
그리운건 다 내 잘못이야 잊힐줄만 알았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4ch
· 9년 전
그리운건 어쩔수 없는 마음인것 같더리구요.항상 그렇죠.어쩔수없는게 사람 마음이니까,자책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힘내시길 바라요.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