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이렇게 힘들어야 하지? 죽고싶지 않아 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lall
·9년 전
내가 왜 이렇게 힘들어야 하지? 죽고싶지 않아 단지 내가 왜 이렇고 어쩌면 원래대로 돌***수 있을지 알수있으면 그거면 되는데 알지 못한 다면 나도 이유없이 행동해도 될까? 묻지마살인마? 난 이해가 가 얼마나 그 사람을 힘들게 했으면 그랬을까 또 해결할 방법도 못 찾았겠지 이 세상은 정신병이야 내가 정상이야 내가 죽고싶게 만들어봐 끝까지 발악할테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