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나는 거 어떻게 할 수 없으려나 나도 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tarmeruru
·9년 전
진짜 짜증나는 거 어떻게 할 수 없으려나 나도 기분 상하고 지도 기분 상할 걸 알면서 왜 시비를 걸어오는 걸까 그렇다고 해서 내가 투정을 부릴 수 있는 상대가 있는 것도 아니고,대체 나한테 왜 그러는 건지... 지 친구 있다고 자랑하는 건가? 그나저나 요즘 너무 시간이 빨리 간다 이대로면 고등학교 입학 하고 바로 졸업이겠네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는구나 내가 시간을 따라가야지... 시간아 제발 느리게 가다오 고등학교!!! 어린나이에 너무 어려운 문제를 결정하는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