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주일 뒤면 드디어 수술이에요 음 꽤 오래 걸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hss
·9년 전
일 주일 뒤면 드디어 수술이에요 음 꽤 오래 걸릴 수술이지만 잘 견뎌내겠죠? 합병증 없이 다시 암이 재발하지 않게 수술을 끝내고 싶어요 잘 끝내서 평범한 고등학교 생활을 다시 누리고 싶네요 부디 수술이 성공적이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수술이 잘 되길 바래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화이팅이에욧!!!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yelyn1234
· 9년 전
수술 잘 되서 힘내셍효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ungyoun
· 9년 전
수술이 성공적이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bom827
· 6년 전
분명 잘될겁니다. 응원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bom827
· 6년 전
좋은결과 있기를 함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