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살기가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msdud999999
·9년 전
저 살기가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nw1117
· 9년 전
저두.....힘들때가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 9년 전
비록 지금은 힘들지만 나중에는 행복하게 살수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