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뭔가 잘 안풀리거나 내맘대로 안될때는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odjamong04
·9년 전
일이 뭔가 잘 안풀리거나 내맘대로 안될때는 '아, 내가 귀여워서 그런거구나' 라고 생각해. 실제로 저희 학교에 걸려있는 교훈입니다. 이 교훈을 보고 조금이라도 힘내셨으면 좋겠어용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yoham
· 9년 전
이해하고 싶어도 이해가 안되는 논리. 이해가 안되는건 내가 귀여워서 인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jamong04 (글쓴이)
· 9년 전
@Goyoham 그럼! 너 정말 귀여워!!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Olw
· 9년 전
귀여워요♡♡ 카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