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당장 죽어버렸음 좋겠다. 내가 다시 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지금 당장 죽어버렸음 좋겠다. 내가 다시 살고 싶기 전에 죽어버렸음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vidDream
· 9년 전
제 첫 댓글입니다 힘내세요! 그리고 당장에 부모님과 진솔하게 상담해보세요 그러면 어떻게든 잘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