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알바만 하고있는백수.. 말로만 취업준비한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졸..알바만 하고있는백수.. 말로만 취업준비한다고 자격증딴다고 하는데 실제로는 잉여삶.. 공부하고싶어도 행동이 안되네요 ㅠ 저는 영어 문장 못읽는 20대 입니다 ㅠ 어디서부터 공부해야할지 막막해요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oe29
· 9년 전
하나하나부터 천천히하시면 될꺼에요 저는 실업계고교 졸업후 공장같은곳에 다녔다가 오랜시간흘러 늦깍이 대학생이 된 케이스에요 나이는 20대끝자락입니다만 후회는없어요ㅎㅎ글쓴이님도 할수있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33
· 9년 전
너무 걱정 하지마 다 잘 될 겁니다. 너무 고민 하지마세요. 그냥 이렇쿵 저렇쿵 살아가다 보면 해결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