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에 너무 짜증을 자주 내요. 별거 아닌 일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별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hrhgkr02
·9년 전
요즈음에 너무 짜증을 자주 내요. 별거 아닌 일에도 신경질적이게 반응하고 결국 다른 사람의 감정도 상하게 만들어요. 남들은 별로 신경 안쓰는 부분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무언가 억울한 느낌이 들어서 남들에게 자꾸 제가 원하는 기준을 강요해요. 그래서 오늘도 친구에게 화를 냈어요. 대화로 풀어나가야 하는 것을 아는데도 그 친구가 갑자기 너무 밉고, 화가 나서 그 친구에게 화를 쏟아냈어요. 결국 친구는 울면서 뛰쳐나가버렸네요.. 죄책감이 들고 그 친구에게 미안한데, 무언가 설명하지 못할 부정적 감정만 계속 쌓여서 이 글을 써봅니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