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 정시러임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서 가뜩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면증|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삼 정시러임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서 가뜩이나 예민한데 학교 분위기가 말도 아니에요 대학 안가는 애들도 있고 수시 올인한 애들도 많아서 ***듯이 떠들어대요ㅠ 지금까지는 이어폰 끼고 헤비메탈 들으면서 공부했는데 이러다 정말 귀가 망가지겠다 싶더라고요 이어폰을 껴도 목소리가 뚫고 들어오기도 하고요 매일 학교 자퇴하고 집에서 공부하고 싶다 이생각밖에 안 들고 스트레스성 불면증까지 생겼어요 혼자만의 공간이 절실한데 기숙사라 그것도 쉽지 않고.... 요즘 웅성웅성하기만 해도 미칠것 같은데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요? 이런 경험 있으시다면 어떻게 하셨는지 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roo
· 9년 전
저는 누군가가 얘들아 조용히해!! 정시공부하는 애들 있잖아! 라고 했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roo 헉 너무 부러워요ㅠㅠ 여긴 선생님들도 같이 떠들고있는데....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저는 언제 한번 너무 화가 나서 펜 던지고 욕하고 나가버렸어요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tarrySun 오 멋지세요ㅋㅋ 그 뒤론 어떻게됬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아주 잠깐만 조용해지더라고요 ㅋㅋ;; 슬퍼요ㅠㅠ 담임쌤께 한번 말해보세요. 너무 시끄럽다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tarrySun 이런ㅠㅠ 선생님께 말씀드려도 그때뿐이라....5분 정도면 오래가는 축이더라고요ㅠ 정녕 답이 없나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저도 그래서ㅠㅠ 학교에서는 인강 듣거나 그나마 음악 들으면서 할 수 있는 수학공부했고 나머지는 독서실 가서 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그냥 무시하세요ㅠㅠ 남 공부하는 거 방해하는 사람... 결과도 별로 좋진 않더라고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tarrySun 고생 많으셨겠네요ㅠㅠ 저도 요즘은 적응하려고 노력중이에요.어떤 상황에서도 집중하는 훈련이다 생각하고..ㅎㅎ 고맙습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