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너무 싫어요. 가끔 엄마랑 대화하다가 싸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부|폭력|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아빠가 너무 싫어요. 가끔 엄마랑 대화하다가 싸움으로 번질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욕하고 때리고... 그러다가 좀 지나면 다시 돌아오려고 하고... 엄마도 요즘은 그러면 안되지만 할머니할아버지 시대는 그래왔으니까 그러려니 하래요... 근데 저는 그러려니 하기싫어요. 엄마도 미운건 마찬가지에요. 부부싸움이 옛날부터 여러번 일어났지만 최근에는 정말 엄마보고 이혼하면 안되냐고 말할려다가 말았어요... 어릴때는 잘몰랐는데 클 수록 이게 잘못된거고 심각한 거라는 걸 깨닳았어요. 욕하고 때리고 물건 부수고 이것도 엄연히 가정폭력이잖아요. 저는 가정폭력하는 사람하고는 가족하기 싫어요. 아빠가 일을 멀리서 해서 요즘은 얼굴은 가끔보는데 그때마다 너무 보기싫어요. 근데 엄마는 갈때인사하라고하고.. 하.. 너무 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RSmk
· 9년 전
저도 요즈음 으빠가 싫습니다.욕하시고, 저에게 화풀이하시고..공부에 대한 당혹감까지 주시는 것 때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