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째 연애중인 여자입니다. 저는 남친하고 키스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6년째 연애중인 여자입니다. 저는 남친하고 키스를 못하겠어요. 가족같이 느껴진다고나 할까.. 그냥 좀 하기 껄끄럽고 웃겨요 근데 남친은 여전히 제가좋고 키스도 하고싶어해요. 남친이 싫은건 아닌데..가족같은 마음으로 좋다고해야하나.. 요근래들어선 다른남자 만나보고 싶단생각이 점점들어요..ㅠㅠ 성적인 부분도 재미도 없고 의무적인 느낌으로 하는것같아요.. 그래서 다른 남자만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요.. 제가 나쁜거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sd
· 9년 전
내가 저러다가 7년차니 헤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n9
· 9년 전
냉각기가 필요한것 같네요. 남자친구분이 안정적이고, 편안하니 새로운것에 흥미가 생기기도 하겠지만 냉각기를 가지고 나서 관계를 발전하는 시도 후에 새로운 만남을 생각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글쓴이님 마음에 따라 결정이 되는것이지만, 어느 선택에도 후회는 없으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