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혼자라 아무렇지 않을 줄 알았는데, 혼자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sadoll1
·9년 전
매일 혼자라 아무렇지 않을 줄 알았는데, 혼자는 아무리 연습하고 반복해도 낯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molang
· 9년 전
누구나 혼자아닐까요? 그럴땐 그 사람이 좋아하는 행동으로 노력해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