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고 그 과 남자애가 친해지고 싶다고 연락왔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전과하고 그 과 남자애가 친해지고 싶다고 연락왔었어요 5일정도 연락 했었는데 그 남자애가 5개월 연락한 사이처럼 너무 들이대서 부담스러워서 제가 연락을 끊었는데 매우 찝찝해요 전 그 남자애한테 관심이 없었고 당연히 궁금한것도 없었으니까 별로 물어***도 않았어요 근데 걔는 저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보고 전 그걸 또 일일히 대답해줬어요 멍청한 내자신ㅠㅠ 연락 끊은지는 한 4일정도 됐는데 저에대해 안좋은 소문이 날까봐 너무 찝찝하고 불안해요 어제까진 그 남자애한테 미련이 남아서 이런건줄 알았는데 잘 생각해보니까 짧은시간에 나에대해 많은걸 알려줬다는 후회심에 이런거 같아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ㅠㅠ 연애경험이 한번도 없고 남자가 먼저 다가온적도 이번이 처음이라 많이 불안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