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과의 관계가 너무 힘들고 지친다 다른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람들과의 관계가 너무 힘들고 지친다 다른 사람들은 다 내가 밝고 아무 문제 없는것 처럼 보이겠지만 사실 친구들 둘이서 귓속말만해도 내 험담하는거 아닐까라고 계속 생각하고 그런거 아닐텐데도 계속 걱정하게된다 가끔씩 나랑 친구랑 둘이있을때 내가 말 한번 삐끗해도 이 말때문에 친구가 날 싫어하면 어떡하지 기분나쁘면 어떡하지 이런생각하게 된다. 이런거 고치고 싶고 남의 눈치 안보고 살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