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눈이 너무 높나 봐요 맘에 드는 여자를 못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눈이 너무 높나 봐요 맘에 드는 여자를 못 찾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y10042
· 9년 전
저두맘에드는 남잘못찾겟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ky10042 높은 줄 몰랐는데 완전 높은 거였움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456abcd
· 9년 전
그쵸ㅋㅋ 막상 원하는건 많지 않은데 말이죸ㅋ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23456abcd 엥 전 마나여 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3456abcd
· 9년 전
어떤 여자 원하시는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123456abcd 귀엽게생기거나 참하게생기고. 살 안찌고. 학벌이 좋다기보단 지적인 사람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