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살. 진짜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랑 1명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32살. 진짜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랑 1명빼고 다 멀어젔다 친해지고 내 마음 다 열고 그러다가 몇년뒤에 연락끊기고.. 또 나만 그리워하고 슬퍼하다가 몇년뒤에 지처서 잊게되는.. 그런 사이클이 몇번이고 반복되서 이제는 내가 문제가 있는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연말모임하고싶고 같이 여름에는 바다도 놀러가고 겨울에는 스키장도 놀러가고 그런 친구들 패밀리를 가지고싶다. 외롭다. 세상에 나랑 마음맞고 서로 속얘기하고 술한잔같이할 진짜친구 한명만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사실 지금 연락되는 친구 한명은 좋긴하지만 같이있으면 별로 즐겁지가않다. 별로 나랑 말이 통하지도않고. 난 왜이렇게 인복이 없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yro0385
· 9년 전
나도 가끔 그런생각을 한답니다 돌아보면 자신의 단점은 자신이 잘 알더라구요 또한 장점도요 ㅋㅋ 단점을 바꾸도록 하고 장점은 키워나가봐요 응원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111
· 9년 전
저도 32살이에요 동갑이니 반가워요. 저도 친구들이랑 멀어져서 혼자 속상해했어요. 붙어다니고 친했어도 이유없이 멀어지더라고요 . 결혼한친구들과는 걔네가 결혼해서 멀어지고, 미혼친구와도 멀어지고, ㅎㅎ이제는 너무 정주지말고 가볍게 사람들을 만나려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111
· 9년 전
괜찮으시다면 저랑 친구합시다 @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haha111 가볍게 만나는건 만나도 외롭다라구요.. 의미도 없는것같고.. 진찌 친구할까요? ^^ 어디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