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ㄷㅔ 난 쓰레기ㅣ다 좋아하냐고 물으면 그런 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연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근ㄷㅔ 난 쓰레기ㅣ다 좋아하냐고 물으면 그런 거 같은데 막상 그 애가 날 좋아한다 그러면 갑자기 불안하고 싫어지고 ㅅ친구 이상 연인 이하 관계를 맺고 싶다고 해야 하나 상ㄱ대가 날 조아하는 게 싫다••• 뜻하지 않게 희망고문ㅇ을 하는 거 같아서 ㄴ너무 미안하다 근데도 헤어지자고 할 용기가 안 나 상대가 나를 조아하지만 않으먄 정말 잘 해주고 다정하게 해 줄 자신 잇는데 어떡하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co
· 9년 전
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dlsgo
· 9년 전
저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