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저는 어장하는놈 저를 그냥 갖고 노는 사람 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저는 어장하는놈 저를 그냥 갖고 노는 사람 들이 꼬일까요.. 얼굴은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ㅠㅠ 근데 저런 사람들이 절 좋아하는 것보단 그냥 단순히 갖고 놀다가 연락이 끊겨요 .. 왜 그럴까요 남자들은 얼굴이 예뻐도 어장? 을 치나요? 진짜 이젠 너무 짜증나고 화나고 제자신에게도 화나요 전 진짜 연락 그거 조금 한걸로 설레하고 좋아했는데 걔네들은 그게 아니잖아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566aca00e0a73a56811 헐 맞는말 같아요 저 이미지가 순진하고 약간 맹 해보인데요 ㅠㅠ 그래서 만만하게 보는건가요 ㅠㅠ휴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ten
· 9년 전
마음 단단히 먹으세요 예쁘면 쓰레기같은 마인드를 가진 남자도 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