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믿었던 전 여친한테 배신당하고 나도모르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정말 믿었던 전 여친한테 배신당하고 나도모르게. 여혐이 되가는거 같다... 가끔 보면 인터넷에 돌***니는 생각없는 여자들 보며 이런여자를 만나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이 든다.. 나를 이용할 수 있을만큼 다 이용하고 더 능력좋은 사람한테 휙 떠나버리다니.. 내가 키크고 잘생겼으면 안그랬을까?? 다른 여자도 나보다 능력있는 사람 있으면 떠나지 않을까 하는 의심부터 들것 같다... 여자를 다시 믿을수 있을까? 첫 연애 상대가 이런 여자라니.. 그냥 혼자 살까보다.. 여자친구 곱게가던가 안되니? 다 이런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lsqhr7
· 9년 전
생각이 없는 사람이라서 어려서 그래요. 그냥 그 수준의 사람을 만난 거예요. 알아서 떠나가주니 고맙다고 생각하세요. 토닥토닥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oyk20
· 9년 전
여자들 다 그렇지않아요.. 힘내세요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scafe
· 9년 전
뭐 인간관계란게 그렇죠.. 여자만 그러겠어요?ㅎ..... 상대방마음을 이용하는거.. 호의가권리인줄알고 자기몫은 스스로 챙겨야하고 쉽게믿으면안되고 다주면안되고 항상 마지막열쇠는 갖고 주지않아야 계속 남아있게 되는거죠.. 그게 가져갈수 없는 형태의 것이라면 평생가는 관계가 되고, 더이상 새로울것도 배울것도 없는 사람이라면 관심이떨어지고.. 믿지않는법을 배우고 ㅎ 밀당을 터득하고 능숙한사람이 되고 ㅎ 원하는것을 얻어내는 방법을 습득하고 그렇게 어른이되는건가?!!? ㅋㅋ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lsqhr7 그런가요? ㅠㅠ 그렇게 생각하면 편한데.. 그렇게 생각이 되지 않아요 한편으론 이해가 가는게 더 슬프달까.. 바람난 대상이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거든요.. 직업도 변호사에 한국을 뜰수있는 수단이라 생각하고 떠난거 같기도 하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dlsqhr7 유학생활 생각하고 있는데 현지에 이성친구가 있다면 많은.도움이 되겠죠.. 저보다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wooyk20 진짜 그럴까요?? 그들도 자기상황에 더 좋은 사람이 있으면 떠나버릴꺼 같아요... 남자여자의 문제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여자라면 더 능력있는 남자 남자라면 더 예쁜여자를 찾아가는게 정상인가 싶기도 하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nescafe 그런거 같아요.. 뭔가 첫 연애다 보니 제 모든걸 보여주고 모든걸 믿고 한게 잘못인거 같아요 믿을껀 자기 자신뿐인가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11cc85220bc089b850 조심을 해서 해결될 수 있는 문제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11cc85220bc089b850 너무 믿은게 화근일까요.. 사실 그남자랑 페메를 자주 하는건 알았거든요.. 선물 주고 받는것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c11cc85220bc089b850 선물이면 다행이죠 더한것도... ***까지도 주고 받았던데요.. 나중에 알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