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 챙피하고 마음이 무거워요 지금 프랑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정말 챙피하고 마음이 무거워요 지금 프랑스 인데요 서양 국가는 처음 오는데 막 서양사람들이 너무 많으니까 숨이 안쉬어지고 힘들어요 지금 남친이랑 같이 왔는데 남친은 워낙 외국인들이랑 같이 잘 지내서 괜찮거든요? 그런데 저는 진짜 길만 걸어도 시선에 토가나올 정도로 힘둘어요 좋으려고 온 여행인데 저때문에 다 망치게 생겼어요 난생 처음 느껴보는 공포에요.. 이거...해결해줄 수 있는 마카님이 있을까요? 정말...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여 남친이 담배를 피는데 담배 핀다고 잠깐 나가면 그사이가 너무 두렵구요 여행날이 조금 더 남았는데...정말..어쩌죠 호텔에만 있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gsil
· 9년 전
직접적으로 서양사람이랑 대화해야하는경우(물건을 사거나 질문할때)에는 남친한테 부탁해보고 저희들이 관광하러온 서양사람들을보면 별생각 안들듯 그사람들도 마카님별로 신경안쓰실꺼에요!! 마음을 가볍게 비워두고 이왕 온거 즐긴다는 생각으로 즐기는거에만 집중하는거어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mongsil 그래야 하는데 제가 어떤 부분에서 이러는지 모르겠어요.....여기는 정말 동양사람이 정말 손톱만큼 있거든요 이런 부분이 너무 크게 스트레스 받고 그러다보니 그런 시선들이 너무 크게 다가오구요 사실 쉬러 온건데 제대로 못쉰 속상함이 너무 크고....여러가지로 좀 슬픈 것 같아요 .....ㅜㅜ .... 근데 남친은 또 즐겁게 노니까 미안하기도 하고 몰라주는것 같아서 답답하기도하구요... 아직 며칠남았는데 정말 어떡하죠.. 그냥 남친만 나가라고 할까봐요.....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slee
· 9년 전
사람은 다 똑같은 사람이에요. 겉모습이 다르다고 님이랑 다른게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gsil
· 9년 전
자신이 살고있는 환경과 달라서 그런가.. 뭐가 원인인지는 정확히 몰라서 무슨 말씀을 드려야될지 모르겠지만 쉬러왔는데 제대로 쉬지도 못해서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동양사람이 많이 없는곳이면 그런 외국인을 상대로 하는 시설이 적다는 뜻인데.. 그거때문에 익숙하지도 않고 거기에 끼워맞추려고 해야하니까 힘든걸 수도 있겠네요.. 억지로 나가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안가가면 남친분이 서운해하시고 기껏놀러왔는데 왜그러지?라고 생각하실수 있으니까 남친분한테도 조금 여기환경이랑 안맞는거 같다고 말해보시고 잘해결하길 바랄게요... 힘네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yslee 네ㅜㅜ 제가 언어가 안되서 더 두려운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mongsil 남친한테 말했는데 .남친은.., 자기 탓으로 생각하고 조금 화가난 것같아요 정말...힘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gsil
· 9년 전
아이고.. 어떡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mongsil ㅜㅜ..........,.혼자 있고 싶은데 혼자도 안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gsil
· 9년 전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