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구제불능이다... 게으르고 게으르고 게으르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구제불능이다... 게으르고 게으르고 게으르다. 무슨 핑계가 더 있겠니.. 그런데 가면 갈수록 더 후져진 내 자신을 보면 깃털 만큼 남은 초심 마저 사라지고 포기하게 되는것 같아. 자신이 없어. '포기'가 나의 진심일까봐 두렵고 내가 지금 복구 가능할지 의문이야.. 나는 격려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라는데 이젠 격려에도 동요하지 않을까봐 무섭다. 나 너무 외롭고 무서워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무기력한 감정이 들 때 가장 두려운 것 같아요. 저도 지금 이런 심정... 게으른게 아니라, 아직 동기부여를 못찾은 것일 뿐이라 생각하세요. 자책하지 말고 용기냅시다. 사는거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