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고등학생 때 ***를 하나요? 친구가 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다들 고등학생 때 ***를 하나요? 친구가 요번에 3살 연상인 성인 남자친구랑 관계를 했다하더라구요. 피임만 잘하면 문제 없는거겠죠 ? 너무 어려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