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새기들아 잠 좀 자자 제발 나 수능 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화]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윗집 ***새기들아 잠 좀 자자 제발 나 수능 두달남은 수험생이라고...심지어 재수생이라고..시간아까워서 밥도 허겁지겁 먹는데 내가 니들 가정불화를 한시간반동안 듣느라 잠도못자야겠냐 싸울거면 조용히좀 싸워 ***ㅠ잠들라치면 소리질러서 다깨워놓네 이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경찰도 몇번 왔다갔다는데 뭐하는짓이야 진짜ㅠ이사라도 좀 가라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빡치는걸 넘어서 서럽다 진짜ㅠ내 시간 내놔 ***끼들아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kinahon
· 9년 전
전 옆집 간디***들과 전쟁이 끊이질 않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ooooo
· 9년 전
헐 진짜 힘들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