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1~2시간 이야기를 나누실분은 댓글을 달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bh0731
·9년 전
1~2시간 이야기를 나누실분은 댓글을 달아주세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whussx666
· 9년 전
여기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nnis10
· 9년 전
주제가 어떤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글쓴이)
· 9년 전
일단 뭘 주제로 할지 이야기 해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글쓴이)
· 9년 전
자신의 연애담이라던가?♡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nabe1111
· 9년 전
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whussx666
· 9년 전
단톡 ㄱㄱ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글쓴이)
· 9년 전
그럼 wannabe////님 먼저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글쓴이)
· 9년 전
괜찮아요. 그럴수있죠^^ 저도 없거든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bh0731 (글쓴이)
· 9년 전
그럼 누구나 한번쯤은 격어봤을 첫사랑을 이야기해볼까요? 첫 스타트는 moonlight99님이 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