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없어요 아는사람은 있는데 진정한 내사람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umee4848
·9년 전
친구가 없어요 아는사람은 있는데 진정한 내사람이 없어요 친구 많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whussx666
· 9년 전
저도 그래요 친구는 많은데 고민 털어놓을 진정한 친구도 없고 항상 가식적인 대우를 받는 것 같아요 가끔씩은 무시 당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요 저는 그래서 고민이 생길때마다 이런 익명 사이트에 들어와서 이야기를 나누곤 해요 님도 힘내시고 우리 서로 진정한 친구를 찾아봐요 님은 그렇게 생각 안하실지 몰라도 누군가는 님을 아끼고 있을거에요 한번 찾아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저도 없어요. 요즘엔 내 사람 찾지말고 내가 나를 챙기는게 제일 낫다는 생각을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iiiiiin2
· 9년 전
그래서 우리, 여기 모인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