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이렇게 못난인간일까? 내가 떳떳하지못하고 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 왜이렇게 못난인간일까? 내가 떳떳하지못하고 부족하고 모자란사람이라서 그걸 부정하기위해 남들에게 화살을돌리고 화풀이하고 내가 좀더.. 잘난 사람이었다면 모든이게게 너그러웠을텐데 지난 시간이 후회가 돼 나도 내 주변인 내사람에게 베풀고 싶고 잘하고싶은데 그럴능력이 안돼서 항상 짜증만내고 남탓을하고 조금만 자존심을 건드리면 버럭하고 그걸 버텨준 사람들에게 고마워. 그리고 미안하고. 나도 내가 잘나서 그냥 예민해지지않고 허허웃고 그렇게 넘기고 싶은데.. 내가 못나서 그게안돼 내 자신에게 떳떳하지 못한 인간이라서. 나도 미래에는 남들에게 당당하고 자신감있고 베풀고 너그러운 그럼 인간이 되고싶어. 지금은 너무 힘들고 외롭고 열등감 덩어리밖에 안되는 존재야... 짜증도 그만내고싶고 그냥 마음 넓게 잘해주고싶은제 불현듯 갑자기 치미는 화가 나를 미치게만들어. 내가 좀더 안정되고 내상황이 나아지면 이런병도 낫겠지.. 근데 언제쯤 난 성공할까? 미래가 너무 불안하고 두렵고 어둡기만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whussx666
· 9년 전
충분히 성공하실 수 있어요 주눅들지 마시고 항상 도전해보세요 님은 충분히 잘났고 능력도 있어요 뭐든지 할 수 있어요 지금은 인생에서 한 번쯤 겪게되는 길이라고 생각하시고 항상 웃으셨으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whussx666 그냥 일기처럼 혼자 횡설수설 막적은거라서댓글이 달릴줄 생각못했는데.. 이런 따뜻한말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까운이에게도 한번도 말못한 고민이라 이렇게 응원의 말을 들어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마음이 찡하고 감사하네요.. 타인을 위해서 응원해주시는 마음이 참 이쁘고 따뜻하신분 같아요! 님도 항상 웃으시고 행목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주변인들이 버텨주는 이유는 그만큼 버틸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라서가 아닐까요..인간관계는 한쪽만 계속 노력해서 유지되지 않으니까..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주변인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걸지도 모르잖아요. 당신은 당신 생각보다 멋진 사람일지도 몰라요. 힘내세요 :)